경주고 재학생 ‘아버지의 그림자’시집 발간 화제
경주고 2학년에 재학 중인 최혁준 군이 지난 3월 25일 ‘아버지의 그림자’라는 학생시집을 출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집을 발간한 최혁준 군은 어린 시절부터 독서를 많이 하며 글을 쓰고, 시를 창작해왔다고 한다. 초등학교 때부터 각종 백일장에 참가하여 40여회나 입상하였고, 100편에 가까운 시를 써두었다고 한다.
이 시집에는 최혁준 군이 그동안 작성한 28편의 동시작품과 각종 백일장이나 공모전에 입상한 45편이 수록되어있다.
1부에 수록된 동시작품에서는 순수한 동심으로 만나는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노래하고 있고, 2부에 수록된 대회 수상작에는 그의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세계관을 노래하고 있다.
최혁준 군은 이번 시집 발간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할 것이며, 나아가 문학을 전공하고 훌륭한 문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online pharmacy no prescription! cost of buy baclofen online, how often to take baclofen , will baclofen show up 10mg tab side effects ghb en propofol y baclofeno side effects pump e costarica . generic prozac at walgreens , cost of generic prozac at walgreens – buying prescription medicine online >> cost of
kitv@daum.net 서경규/기자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