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공직자 자율적으로 정치자금 모금 기탁


깨끗한 정치자금 조성과 민주정치의 건전한 발전을 위하여 경주시 500여명의직원이 정치자금 모금에 자율 참여한 결과 모두 5,045만원을 모아 12월 26일 오전 10시 20분 경주시청에서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정치자금 기탁제도는 후원회를 통해 특정 정당과 정치인에게 기부하는 후원금과 달리, 선거관리위원회가 각 개인으로부터 정치자금을 기탁받아 정당의 국회의원 의석수 및 선거의 득표수 비율 등 국고보조금 비율에 따라 정당에 지급하는 buy fluoxetine online, buy fluoxetine hcl online, fluoxetine hcl 20 mg street value. 제도이다.

현행 정치자금법에는 공무원의 경우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정치자금 기탁이 가능하며, 연말정산 시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buy zyban without prescription, buy zyban, buy zyban no prescription, order zyban cheapest, zyban, purchase zyban no prescription, order zyban no … 이번에 정치자금을 기탁하지 않은 공무원도 연말까지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정치문화는 국민의 참여와 협조 속에 발전할 수 있다는 것에 인식을 함께하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정치자금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건전한 민주정치 발전에 기여하고, 정치자금 후원문화가 정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공무원들이 먼저 앞장섬으로써 정치자금 기부문화 정착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