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고등학교 야구부 재창단 우승향해 달린다


경상북도 경주의 경주고등학교(교장 남중호)가 13일 11시 본교 괘정관에서 지역 국회의원 시장 대한야구협회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야구부 창단식을 가졌다.
1950년대 말 전국을 제패하며 김설권, 하일 등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배출했던 경주중야구부는 1980년대 초에 경주고야구부로 다시 부활해 30년 가까이 지역을 대표하며 맹활약하다가 근래 해체된 바 있다.

그 후 지역사회의 열망과 수많은 동문들의 열렬한 지지로 이제 다시 재 창단을 하게 됐다. 경주고는 기존의 지역 명문 이미지에 더하여 야구부를 매개체로 동문들을 재집결시키고 스포츠와 특기적성교육을 활성화시켜서 공부 일변도가 아닌 다양한 종합적인 인문계고등학교로 나아가려고 하고 있다.

재 창단되는 경주고야구부는 18명의 선수로 창단되며 감독으로는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 출신으로 1995년 올스타전 MVP이자 전 중국 국가대표팀 order baclofen without prescription. buy baclofen cheap . 감독이었던 정경훈 씨가 임명됐다.

이제 경주고는 야구부를 창단하며 과거와는 다른 투명한 시스템으로 야구부를 운영하며 우수선수를 과감히 확보하고 훈련시켜 경북지역의 최우수인 공부 실력뿐 만이 아니라 야구부도 nov 25, 2014 – baclofen pill buy baclofen uk baclofen 20mg tab what is baclofen 10 mg used for lioresal 10mg baclofen . cheap baclofen information. 전국 우승에 도전할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