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계류장·리조트 등 본격 개발 길 열려


해양레저 수요증가에 대응하여 요트나 레저보트와 같은 마리나선박의 계류시설과 호텔, 리조트 등 휴양시설이 결합한 종합 해양레저시설을 본격 개발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이 마련된다. 이에 따라 해양레저·스포츠의 보급과 진흥을 촉진하여 해양 관광산업과 연계한 요트산업 등 고부가 해양레저산업을 아우르는 새로운 성장동력 육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토해양부(장관 정종환)는 이 같은 내용의 ‘마리나항만의 조성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이하 “마리나법”)’이 6월 9일 공포(’09.12.10일 시행)됨에 따라 동 법률에서 위임된 사항과 집행에 필요한 사항을 정하기 위해 마리나법 하위법령 제정안을 마련하여 4일 buy cheap generic zoloft online without prescription much does generic zoloft cost. how much zoloft to take – buy zoloft without prescription generic of zoloft . 입법예고 했다.

이번 제정안에는 요트, 레저보트 등 유람·스포츠 또는 여가용으로 제공?이용하는 마리나선박의 종류를 정하고, 마리나선박의 정박 또는 계류 등의 시설과 이를 이용하는 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숙박·위락·상업용 등 다양한 서비스 편의시설을 구체적으로 정하였다.

또한, 마리나개발 사업시행자를 공정·투명한 절차에 의해 선정하기 위해 사업계획 수립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할 수 services buy cheap generic orlistat online canada pharmacy no prescription we suggest you order prednisone online visit belmont manor for a tour to see our 수 있도록 하고, 개발사업을 민간 제안하는 경우 제3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그 제안사항을 공고토록 하였다.

그리고, 마리나항만 개발사업 또는 마리나산업단지 조성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보조하거나, 방파제, 도로 등 기반시설을 설치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개발사업의 시행, 준공확인 및 시설의 사용절차, 마리나관리규정 수립내용, 마리나구역 내 장애물의 제거 등 마리나항만의 개발 및 관리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두었다.

국토해양부는 이번 입법예고를 통해 atarax 25mg. medications no prescription needed. best quality drugs! cheapest drugs for sale. special offers for our customers. fast worldwide shipping. generic atarax 관련기관, 이해관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이를 제정안에 반영하여 마리나법이 차질 없이 시행(‘09.12.10)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지방자치단체에서 관심이 높은 마리나항만 개발은 마리나법의 시행시기와 맞추어 기본계획에 반영하여 내년부터 단계별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www.kitv.kr 김하진/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