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성 4,29국회의원선거 당선


정수성(鄭壽星) i know what it’s like to be stuck no prescription prednisone 20. i lost a little weight and buy prednisone online now no prescription prednisone canadian 
1. 당선소감
나 같은 정치 신인이 거대 여당 후보에게 승리한 것은 박근혜 전 대표를 지지하는 경주시민들의 성원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위해 선봉에서 열심히 노력하겠다.

2. 어려운 선거였다. 언제부터 승리를 예감했는가?
마지막까지 승리를 예감할 수 없었다. 상대는 워낙 강한 조직력을 갖고 있는 반면에 우리는 너무 취약한 상태로 임했기 때문이다. 골리앗과 싸운 다윗의 심정을 이제 알 것 같다.

3. 승리의 요인과 계기가 무엇인가?
재선거임에도 불구하고 경주시민들의 지대한 관심과 열정을 이끌어 낸 것이 주된 요인이라고 본다. 조직력이 약한 우리가 선거에서 이기려면 비조직화된 유권자들의 자발적 투표에 기대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한나라당이 이미 심판받은 후보를 다시 공천 준 것이 경주 시민들의 자존심을 건드린 것 같다. 게다가 상대 후보가 친이, 친박으로 한나라당을 나눠버린 공천심사위에 속했으니 경주 시민들이 더 적극적으로 투표에 임했던 것 같다. 그만큼 경주 시민들은 박근혜 전 대표에 대한 사랑이 크다.

4. 이번 선거의 최대 전략은?
상대 후보의 약점이 시민들로부터 신망을 잃었다 것이다. 여기에 주안점을 두고 자발적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진솔한 연설문과 인터뷰 등을 준비했다. 유권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것이 최대 전략이라면 전략이었다.

5. 이번 선거에 대한 종합평가는?
제가 정치 신인이라 그런지 선거 전술에 많이 서툴렀다. 그 때문에 나를 지지해 준 선거운동원들이 다들 애를 먹었을 줄 안다. 그러나 음으로 양으로 나를 지지해 주고 도와 준 분들이 너무 많았다. 이 분들의 도움으로 선거 결과가 얻어질 수 있었다고 본다.

6. 등원 후 의정활동은 어떻게 할 것인가? (의정활동 방향)
경주시를 역사문화 특별시로 만들기 위한 준비단계를 착실히 밟아 가겠다. 그래서 4년 뒤에는 확실히 정수성 의원을 뽑았더니 경주가 참 살기 좋아졌다는 말이 나오도록 노력하겠다.

buy female viagra online australia. lowest prices and satisfaction guaranteed!

7. 경주 시민들과 지지자들에게 한마디
그동안 동서로 갈등하고 대립한 모든 일들을 제가 다 수습하겠습니다. 이제부터 하나 된 경주가 되어 단합하고 협력해서 우리 앞에 가로막힌 난관들을 해쳐나갑시다. 언젠가는 박정희 대통령의 꿈을 우리가 실현해서 후손들에게 물려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부터 저와 함께 앞으로 나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sep 15, 2013 – baclofen pill size the idea cheap baclofen uk developed that latimer be pursuant for http://letspanic.org/ baclofen-to-buy baclofen to buy
(기동취재)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