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성후보는 선거하루앞둔 날에도


“정수성 후보”는 선거 하루전날 앞두고 새벽부터 선거구내 중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발로 뛰면서 시내 성동시장, 중앙시장과 막바지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나라당 후보의 재공천은 경주시민의 자존심을 짓밟고 경주시민을 우롱하는 짓입니다. 한나라당 후보를 찍으면 잃어버린 5년을 또다시 되풀이하게 되어 경주의 발전은 정체됩니다.”라며 한나라당의 잘못된 공천을 비판하고, “당선 가능성이 높은 저에게 표를 몰아 한나라당 지도부의 오만한 공천을 심판해주십시오”라고 역설하며 사표방지를 강조했다.

buy estrace vaginal cream without prescription. estrace vaginal cream is used to treat symptoms of menopause.

또한, 정 후보의 부인인 이복구 여사 역시 중앙시장 장날을 맞이하여 상인들과 경주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이어 고속버스터미널 주변에 대기 중인 택시기사 분들께 dapoxetine in uk dapoxetine nerede bulunur indian brand dapoxetine online contraindicaciones generic 60 mg priligy desventajas canadian pharmacy  지지를 호소하는 등 정수성 후보 못지않게 밤늦도록 다니면서 많은 지지와 격려를 호소했다. (기동취재팀)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