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출동시간 30초 앞당기기 합동발표회 경주에서개최


□ 소방방재청(청장 문원경)은 소방차의 현장도착시간을 앞당겨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9월 3일부터 2일간에 걸쳐 “소방출동시간 30초 앞당기기 추동력 확보를 위한 합동발표회”를 경북 경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최근 교통량 증가 및 도심내 주차장 부족 등으로 소방출동 여건이 악화되고 있어 이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서 출동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분석하여 “소방출동시간 30초 앞당기기 추진”에 소방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 새로운 시책발굴이 purchase discount medication! buy dapoxetine hcl online . fastest shipping, priligy generic dapoxetine 60mg. 필요한 시점에서 16개 시 · 도 소방본부간 공정한 경쟁과 능력개발을 촉진하고자 합동발표회를 개최하여 우수발표기관(5개)은 시상하고, 외부전문가를 초빙하여 “이동동선 단축을 위한 소방청사 설계방안” 특별강연도 가질 계획이다.

○ 특히, 200여명의 전국 소방관서 직원들이 참석하여 시공간적(時空間的) 출동단계별 프로세스의 진단은 물론 다양한 특수시책과 실행과제를 공유하게 되어 전국 소방관서에서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금번 합동발표회는
○ 개회식에 이어 제1부에서 “소방출동시간 객관적 측정 및 평가방안”과 “이동동선 단축을 위한 소방청사 설계방안”에 대한 외부전문가의 특별강연이 이루어지고,

○ 제2부에서 16개 시 · 도 소방본부별 소방출동시간 30초 앞당기기 추진에 대한 발표와 참석자의 질의답변으로 진행하게 되며, 외부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심사표에 따라 채점한 결과로 우수발표기관을 결정할 것이다.
※ 행정자치부장관상(최우수 1, 우수 1), 소방방재청장상(장려 3)

○ 더불어 소방방재청에서 추진하는 “소방차 길 터주기“ 홍보 엠블럼 및 슬로건 제작물에 대한 시연과 토론이 있을 예정이어서 24/7 customer support – buy valtrex online. below you can buy valtrex ( 행사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할 것이다.

□ 앞으로 소방방재청에서는
○ 이번 발표회의 의미를 더욱 승화시키고 “소방차 길 터주기” 홍보 전략을 발전적이고 지속 가능한 홍보정책으로 정립해 나가기 위해 “소방출동로는 생명로”라는 주제를 가지고 TV 공익광고 송출 및 공익 전광판 홍보 의뢰, 차량용 홍보스티커와 전단지를 제작하여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해 나갈 계획이다.

○ 또한 소방방재청 통화연결음으로 제작한 “소방차 길 터주기 홍보” 음원 파일을 전국 소방관서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오웅필 where to buy cheap fluoxetine online ? here you can order generic fluoxetine hcl / prozac with no prior prescription. purchase fluoxetine with fedex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