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면,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우수부서 선정
천북면,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우수부서 선정
경주시 천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가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평가 읍·면 부문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경주시 성과관리」 제도는 매년 시정 주요 시책 및 정부 시책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 부서를 선정하고 있다.
천북면의 이번 수상은 ‘행복하고 안전한 천북면 조성’을 목표로 2023년 한 해 동안 천북면 직원과 면민이 하나가 돼 이룩한 결과물이다.
천북면은 주민숙원사업을 조기에 발주해 집행하고 마을 벽화 그리기 및 꽃 가꾸기 사업을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활성화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천북면 자생단체 릴레이 선언 및 이장협의회의 APEC 서명 부스 운영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철우 천북면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천북면 직원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잘 수행했고 특히 이장협의회를 비롯한 자생단체와 주민분들의 자발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올 한 해도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 1부 : 천북면 행정복지센터 전경.
kitv/김정혁기자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